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것저것

쉐보레 크루즈 히터 문제

by @가을바람 2018. 2. 12.


히터가 정차중에는 미지근한 바람이 나오고 운전중에만 따뜻하게 나오는 문제가 있었음.


한쪽만 따뜻한 바람이 나오는 문제는 아니었다.


정비소에 들렀더니 냉각수가 모자라서 그렇다고 한다.


서모스탯에서의 문제라고 들었다.


원래 결함이 있는 부분이었는지 무상으로 교체해 주었다.


왜 냉각수가 샜는지는 자세히 설명을 해주지는 않았는데 아마 부품을 교체해 주지 않았을까 싶다.


주차했을때 바닥에 뭔가 새는듯한것은 못느꼈는데 이런 문제가 있다고 하여 내심 의아했었다.


수리 시간은 2시간 정도 걸렸다.


애시당초에 냉각수가 모자랐는지도 모르겠다.


운전시 핸들 앞쪽에서 졸졸졸하는 소리가 종종 났었고 (커뮤니티에 검색해보니 자연의 소리라고 한다)


이번에 문제가 있는 상황에서도 자주 들렸던것 같다.


히터 문제가 있어서 수리를 한 후에는 이제 소리가 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