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불만족 사례 접수함. (2017.10.27, 11시)
2017.10.27
원래의 배송지가 아닌 다른곳에서 택배가 와 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원래의 배송지는 00-1호 입니다.
택배 기사님은 옆방인 00호에의 문위 틈 사이에 저의 택배를 올려두고 가셨습니다.
00호는 사람이 상주하지 않는곳입니다.
많은 사람이 다니는 복도라 분실 위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송요청사항에 부재시 연락을 부탁드린다고 기입해 두었습니다.
배송 전/후 연락도 없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확인이 되어 제가 수령하였습니다.
택배 기사분께 전화로 말씀을 드렸지만, 죄송하다는 말씀만 하시고 먼저 전화를 끊으시더군요.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본인에게 직접수령 안됨, 택배 위치 틀림, 배송 전/후 연락없음, 배송요청사항 확인하지 않음
한진 택배의 규정이 궁금합니다.
배송시 연락도 하지 않고,
본인에게 배송이 안되었는데도 연락을 주지 않고,
배송요청사항도 확인하지 않는지요?
만약에 본인이 없는 상태에서 물건을 그냥 두고 갔다면 최소한 연락이라도 해 주어야 되는것 아닙니까.
아 머리에 열이 난다.
답은 언제오나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