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것저것

파이어폭스 - 네이버 메일 쓰기(새창) 문제

by @가을바람 2014. 12. 29.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언젠가부터 네이버 이메일 쓰기(새창)를 누르면 뜨는 창에서 메일이 작성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함. 저장된 서명도 보이지가 않는 문제가 있었음.


아래와 같이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






문제는 네이버 메일과 브라우저가 안맞다는것.


동일하게 IE6, IE7에서도 동작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할것임.


정책상 IE6, IE7에서는 메일 Lite만 지원된다고 공지가 되어 있는걸 발견하고 메일 페이지 우측 하단에 메일 Lite로 변경하는 버튼을 클릭.


그리고는 이메일 쓸때 정상적으로 페이지가 나오는것을 확인.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그리고 낮은버전의 IE 사용자들은 문제가 생긴다면 메일 페이지 우측하단의 "메일lite 가기" 버튼을 클릭해보자.


이상.